News & Featured

덥고 습한 날씨 대비, 친환경 공간 탈취제

제습과 기분 전환을 동시에
Now Reading:  
덥고 습한 날씨 대비, 친환경 공간 탈취제

제습과 기분 전환을 동시에

머지않아 맞이할 긴 장마. 높은 습도의 공기가 온종일 집안을 감싸다 보면 정점을 찍는 불쾌지수와 더불어 자꾸만 꿉꿉한 냄새가 코끝을 맴도는 듯하죠. 에어컨, 제습기를 틀어도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냄새 때문에 탈취제를 곳곳에 뿌려대고는 하지만, 냄새는 좀처럼 해결될 기미를 보이지 않을 때가 있어요. 이럴 때 보통 사용하는 무기는 탈취제 또는 캔들. 이 제품들은 무엇보다도 향이 좋을 뿐 아니라 성분이 우선이어야겠죠. 나와 아이, 반려동물 건강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뿌릴 수 있어야 하니까요. 착한 성분 및 뛰어난 성분과 더불어 예쁜 디자인까지 겸비한 탈취제 & 캔들로 답답한 공기와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쳐져 있던 기분을 달래어 보세요. 합리적 가격으로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해 드리는 친환경 탈취제 & 캔들을 소개합니다.

글로썸

글로썸 오프스멜 에어 새니타이저 400g

화학 원료 없이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내추럴 인센스 라인부터,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없이 만든 비건 뷰티 라인,국내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한 라이프스타일 오브제에 이르기까지, 나를 빛내고 자연을 배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글로썸. 색도 향기도 없는 글로썸 오프스멜 에어 새니타이저는 해로운 성분을 넣지 않은 고유의 항균 탈취 살균 효과에 탈취제 같지 않은 감각적인 종이 패키징이 특징입니다. 냄새가 잦은 냉장고, 거실 등 넓은 공간에 두면 악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100% 자연 유래 성분 및 종이컵 제작으로 환경 오염 최소화한 점이 눈에 띕니다.

레스벗그리너

레스벗그리너 편백수 스프레이 세트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는 습관'을 외치는 레스벗그리너의 철학이 담긴 편백수 탈취제는 축령산의 생기를 머금어 뛰어난 탈취 효과를 가졌습니다. 제품에 알레르기 유발 인공 물질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 및 생활 악취 및 핵심 생활 균 제거 효과에 대한 시험 모두 통과하여 아이 방에도 안심하고 분사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그래픽이 담긴 보틀은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으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미학

미학 퍼퓸 프래그런스 태그 오드누아

좋은 향을 바탕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향을 선보이는 향 브랜드 미학. 감각적인 향과 보틀을 바탕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제품을 선보입니다. 미학의 퍼퓸 프래그런스 태그는 옷장, 욕실, 신발장, 차량 안 등 좋은 향이 원하는 공간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미학의 프래그런스 태그는 일반 뱡향제 향료가 아닌 향수 향료를 사용하여 발향과 지속력이 뛰어나 오랜 기간 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중 오드누아 향은 스모키한 타바코와 부드럽고 따듯한 엠버향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향입니다.

피에프캔들

피에프캔들 엠버&모스 캔들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볕 아래에서 향에 민감한 사람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의 제품을 제작하는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PF 캔들입니다. 사용자와 환경 모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PF 캔들은 모든 컬렉션에 친환경 원료와 미국 내에서 재배한 소이 왁스만을 사용합니다. 디자인부터 조향, 생산과 패키징까지 전 과정을 자사 스튜디오에서 진행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집들이 또는 생일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큰 호불호가 없으며 분위기 전환에 좋은 엠버&모스 캔들은 한적한 주말, 캐노피 사이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빛을 만끽하는 숲속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