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가치소비를 위한 가이드

건강한 환경과 사회를 꿈꾸는 브랜드들의 신제품
Now Reading:  
가치소비를 위한 가이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고르느라 분주한 명절 전. 소비할 수밖에 없는 세상에서 건강한 소비 습관을 만들기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퀄리티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관도 그만큼 중요한데요. 세컨드히어로가 HERO 코너를 통해 직접 이야기를 나눈 브랜드를 포함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브랜드들이 최근 공개한 신제품과 기다리는 재미까지 더하는 출시 예정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과도한 소비는 자제하고 오래 간직할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한다면 참고해주세요.

SEED KEEPER

바질 & 토마토 ‘BFF’ 씨앗 기트

© Seed Keeper

도심에서 식물이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는 씨앗 키트를 전개하고 새로운 식물 경험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씨드키퍼. 이번에는 요리를 할 때 최강의 조합이자 자연계에서 함께 자라는 ‘절친’인 바질과 토마토의 씨앗 기트 ‘BFF’를 출시했습니다. 화분과 흙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는 구성으로 가드닝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시작해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토마토와 바질 ‘BFF’ 씨앗 키트를 지금 씨드키퍼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RE;CODE

캔디백 in 리사이클 레더

© RE;CODE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의 인기 아이템인 ‘캔디백’이 리사이클 레더를 사용해 새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공개된 2022 AW 컬렉션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블랙, 화이트, 브라운 컬러를 선보입니다.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백으로 활용해도 좋고 디너 데이트에도 함께하기 좋은 다재다능한 파트너가 됩니다. 리사이클 레더 ‘캔디백'은 9월 7일 출시 예정으로 구매는 레코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LUMIR

열매’ 휴대용 램프

© Lumir

빛이 있는 세상을 꿈꾸는 라이팅 브랜드 루미르가 은밀하게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빛 없이 생활하고 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빛을 선물하는 사명을 가진 브랜드로, 일상을 빛나게 하는 세련된 조명을 전개합니다. 최근 예고한 신제품은 브랜드가 지금까지 선보인 클래식한 디자인과 달리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외모의 배 모양 휴대용 램프 ‘열매’인데요. 9월 14일 출시 예정으로 SNS에서 이미 관심 가득한 눈빛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PLASTIC ARK

‘Polypop’ 핸드폰 케이스

© Plastic Ark

업사이클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라스틱 아크가 위트 넘치는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코팅, 염료, 접착 없이 100%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팝한 컬러의 핸드폰 케이스 ‘Polypop’입니다. 업사이클링 제품 특성 상 완벽하게 동일한 패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더욱더 간직하고 싶은 아이템인데요. 현재 아이폰 단독으로 선 출시되었고 갤럭시 모델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지금 플라스틱 아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MAILPACK

에코백 in 대나무, 모래

© mailPack

종이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일팩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러 ‘대나무'와 ‘모래’를 공개했습니다. ‘나무가 주는 가죽’인 종이로 만든 말그대로 에코백을 자연과 닮은 새 컬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종이 특유의 촉감과 매트한 빛은 그대로 내구성과 편리성까지 더한 디자인으로 환경에 덜 부담되는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합니다. 새로운 컬러를 입은 메일팩의 에코백은 9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YUN x CHAPTER 1

‘Still Life’ 아이웨어 콜렉션

© Yun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윤'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챕터원이 만나 협업 컬렉션 ‘Still Life’를 출시했습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는 디자인은 남녀노소와 관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실버, 그레이, 골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물화를 연상시키는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윤과 챕터원의 협업 컬렉션을 지금 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