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행복한 펫캉스를 위한 숙소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메니티는 기본
Now Reading:  
행복한 펫캉스를 위한 숙소

바쁜 도시 생활 속 몸과 마음의 리프레시가 필요하지만 애견을 두고 갈 수 없다는 반려인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 숙소가 늘고 있습니다. 단순한 반려견 동반 객실을 넘어 야외 수영장과 운동장, 애견 샤워실과 드라이룸, 반려견을 위한 미식까지 애견을 위한 시설이 더이상 놀랍지 않을 정도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모든 고민을 잊게 하는 자연 풍경은 물론, 애견과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된 숙소에서 힐링 타임을 보내 보세요. 반려인도 반려견도 알찬 휴가를 보내기 위한 애견 동반 숙소를 소개합니다.

메리독하우스

말 그대로 ‘행복한 강아지를 위한 집', 메리독하우스는 양평 숲속에 위치한 애견 펜션입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함께 반려견과 뛰어놀 수 있는 약 100평 규모의 애견 운동장, 실내외 반려견 수영장과 드라이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려인들의 핫플이라고 하니 시간 여유를 가지고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가현리 130-4

예약: merrydoghaus.com

© 메리독하우스

제주애단비

애견(반려견)과 함께 꼭 한 번 제주도 해변 산책을 해보고 싶다면(꿈꾸고 있다면), 편안한 스테이를 도와주는 애견 펜션 제주애단비를 소개합니다. 반려인이 행복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바다 뷰, 애견이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을 즐길 수 있고 애견샴푸와 수건, 식기, 일회용 패드 등 여행 때 필요한 반려견 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덕: 제주시 한림읍 귀덕5길 20-1

애월: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2길 25

예약문의: 010-2297-4134

© 제주애단비

개가사는그집

애견 펜션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개가사는그집에서는 애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시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변 산에서 최고의 산책 코스를 즐길 수 있고 공용 야외 수영장, 애견 샤워와 드라이룸, 개별 수영장과 히노끼탕까지 풍부한 애견 어메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 내 카페에서 조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253-4

예약문의: 010-3207-1734

© 개가사는집

켄싱턴리조트 충주

숲속에 숨겨진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아름다운 산 뷰와 함께 야외 펫 수영장, 넓찍한 야외 펫 운동장, 반려견 동반 카페 등 애견과 주인을 위한 온갖 편의시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펫 룸 예약 시 리조트 내 펫 어메니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특별한 바캉스를 위한 패키지도 예약 가능합니다. 펫 전용 BBQ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산전장수1길 103

예약문의: 043-857-0055

© 켄싱턴리조트 충주

개 댁

산으로 둘러싼 아늑한 애견 펜션 개댁에서는 야외 수영장과 운동장, 야외 바베큐장까지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안에서 설치된 안전 펜스, 수영장 이용 시 착용하는 애견 안전조끼 등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 입장에서 준비된 시설 덕분에 안심하고 행복한 펫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축령로 276-16

예약문의: 010-9872-1866

© 개 댁

천안 프렌즈애견 빌리지

국내 최대 펫 빌리지인 천안 프렌즈애견 빌리지는 깨끗한 산 공기를 마시면서 애견과 함께 푹 쉬고 갈 수 있는 애견 펜션입니다. 1,200평의 야외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 논 후 야외 수영장에서 몸을 식히고 개별 야외 바베큐장에서 맛있는 식사 후 개별 루프탑에서 별을 바라보면서 하루를 마칠 수 있습니다. 애견 교육 전문가와 함께하는 문제행동 교정 및 운동, 놀이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석천리 198-16

예약문의: 041-904-0330

© 천안 프렌즈애견 빌리지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일상의 피로를 해소 시키는 럭셔리 펫캉스를 찾는다면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찍한 야외 운동장, 24시간 셀프 펫 샤워와 스파 시설, 반려견 전문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까지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 리조트입니다. 전문 펫 트레이너와의 1:1 상담도 예약 가능하다고 합니다.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예약문의: 1588-4888

©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