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PAUSE! POP UP

-업사이클링과 제로웨이스트에 대하여-
Now Reading:  
PAUSE! POP UP

디어스 명동 PAUSE! POP UP 전시

디어스 명동 라운지에서 PAUSE POP UP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사이클과 제로웨이스트 테마의 전시 및 다이닝 그리고 커뮤니티를 모두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EXHIBITION

다양한 클래스와 어우러지는 @ki_muna_님의 패스트 패션과 패스트 푸드🍔의 결합 전시를 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소비되는 현대 사회 속 우리에게 멈춤! 메시지를 던지는 작품을 볼 수 있다니 기대가 가득한데요.

CLASS

세컨드히어로의 2021년 인터뷰이 @official_h22의 반가운 소식과 함께 재미있는 POP UP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어스 명동에서 H22 스튜디오의 비닐 업사이클링 클래스👩🏻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buzzthepuzz_official의 와인병 업사이클링 클래스, @plastic.bakery.seoul 의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해 재미있는 리빙 오브제를 창작하는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DINING

마지막으로 로컬 크리에이터 @chefbongsu88 님의 '제로웨이스트' 팝업 다이닝 역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봉주부님은 환경과 세상에 대한 고민을 담아 요리하는 요리사🧑🏻 🍳입니다. 닭의 모든 부위를 사용한 메뉴를 통해, 빠른 세상을 표현한 점심과 느린 세상을 표현한 저녁을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 by dears.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