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몸과 마음 챙김을 위한 건강 앱

나의 건강을 위한 지속적인 동기부여
Now Reading:  
몸과 마음 챙김을 위한 건강 앱

지속적인 동기부여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삶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건강한 몸과 마음은 일상의 사소한 습관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내 몸에 맞는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 루틴화된 명상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 챙기는 일. 이는 꽤 단순한 듯 보이지만 마냥 쉽지 않죠. 오늘부터 이 앱과 함께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꾸준하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도모해 보세요. 앱 속 친구, 가이드가 응원하고 이끌어주며, 적절한 보상으로 지속적인 동기가 되어줄 거예요.

신개념 메타버스 홈트, 야핏사이클

앱스토어

공부든 운동이든, 무엇이든 함께 하면 즐거움이 두 배가 됩니다. 수만 명이 함께 달리는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애플리케이션 야핏은 원하는 시간에 달리고 싶은 곳 어디서든 라이딩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입니다. 전문 트레이너의 강의 및 개인별 맞춤 운동 추천으로 실제 코칭 받는 듯한 경험 제공하여 효율성과 몰입도는 배가 됩니다. 또한 운동을 통해 성장하는 기록을 남길 수 있어 이는 꾸준한 발전의 토대가 됩니다. 함께 달리는 친구들의 응원과 좋아요를 받으며 나의 성장을 만끽해 보세요.

걷고 기록하는 앱테크, 지니어트

앱테크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1타 2피 어플을 소개합니다. 무리하지 않아도 되고, 약간의 꾸준함만 있으면 됩니다. 작심삼일이 두렵거나 다이어트를 위한 끈기와 긍정적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추천해 드려요. 걷기뿐 아니라 체중, 식단, 인바디, 물 섭취 등을 입력할 때 적립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건강 챙기기와 더불어 돈도 벌 수 있기에 의지를 불태워 줍니다.

건강 갓생러의 앱, 밀리그램

앱스토어

진취적인 목표를 가지고 타이트하게 체중과 식단관리를 계획 중이라면 ‘밀리그램’을 추천합니다. 사진과 메모를 통해 매 끼니 때마다 식사량, 칼로리 등을 기록할 수 있으며,  언제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와 식사 간격을 파악하기에 용이합니다. 포만감 및 오늘 식단의 점수 기록도 매길 수 있어 더욱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식단 관리가 가능하며, 일간/월간 캘린더 서비스를 제공해 바디프로필 및 치팅데이 등의 날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싱잉볼과 함께하는 깊이 있는 명상, Insight Timer

Insight Timer 어플 캡쳐

Insight Timer에서는 타이머 기능, 시간, 원하는 배경음, 싱잉볼 종류까지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상하다 보면 잠이 오거나 정신이 흐트러지는 때가 많은데요. 싱잉볼을 일정 기간이 되면 울리도록 설정해둘 수 있어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를 알려주고, 중간중간 정신을 일깨워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 외에도 수면 가이드, 요가, 호흡법, 저널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