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알찬 제주도 여행을 위한 체험 6

지구 힙스터를 위한 제주도 여행 코스
Now Reading:  
알찬 제주도 여행을 위한 체험 6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와 누구나 여행 계획을 세우기 바쁜 시기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로 떠나는 사람들은 올여름도 많습니다. 첫 방문이 아니어도 익숙한 제주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싶다면, 여행 일정에 체험형 코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햇살을 바라보면서 몸과 마음의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는 야외 요가 클래스, 깨끗한 제주 바다를 지키는 비치클린 플로그램,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담은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한적한 마을 와인바에서 내추럴 와인을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는 와인 클래스까지, 제주의 자연도 지키며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 지구 힙스터를 위한 체험 코스를 소개합니다.

햇살과 노을을 즐기는 야외 요가 클래스

© Hyoni Yoga

아침 햇살 또는 노을을 바라보면서 몸과 마음의 힐링 타임을 보내는 야외 요가 클래스에서 제주도 자연의 기운을 받아 보세요. 최대 5명의 소규모로 진행되어 한 명 한 명의 몸에 맞는 동작을 골라서 진행되는 클래스로 초심자 또는 몸이 유연하지 않은 사람들이 안심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인 스튜디오 인근에서 진행되는 것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예약 링크)

솟솟리버스 제주에서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 Kolon Sport

코오롱스포츠가 제주도에 오픈한 지속가능한 프로젝트 매장, 솟솟리버스 제주. 자사 재고를 활용해 제작된 와펜을 붙이고 이니셜을 각인해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방구석에 잠들어 있는 에코백을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담은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만들어 보세요. 세컨드히어로 에코백 캠페인을 함께한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약 링크)

힘을 모아 깨끗한 제주 바다 만들기

© Save Jeju Bada

활동적인 여행을 선호한다면 몸을 움직이고 깨끗한 해변을 만드는 보람 있는 활동, 비치클린을 체험해 보세요. 혼자서 실천해도 좋지만 함께하면 더욱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세이브제주바다는 깨끗한 해변을 만들기 위해 바다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한 달에 3~4회 제주도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비치클린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과 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제바 인스타그램)

내추럴 와인의 매력을 알아보는 클래스

© HFF

제주도 관광을 하느라 피곤해진 나에게 휴식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내추럴 와인 한 잔은 어떠세요? 한적한 마을에 숨겨진 내추럴 와인바 흐프프(HFF)에서 내추럴 와인의 풍미를 한증 더 즐길 수 있는 클래스를 개최합니다. 다정한 분위기 안에 다양한 와인을 맛보고 소감을 나누면서 내추럴 와인의 배경, 특징과 즐기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혼자서 참여해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예약 링크)

국내 최대 차밭 자전거 타기 코스

© Osulloc

유기농 차 명문 오설록이 특별한 제주도 체험을 준비했습니다. 널리 펼쳐지는 차밭을 가로지르는 자전거 코스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차밭으로 일반 방문객들은 출입 불가능하지만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을 즐기는 자전거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르막길도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전기 자전거로 진행되는 코스로 평소에 자전거를 타지 않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교육 시간도 있습니다. 땀을 흘린 후 시원한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 링크)

제주 풍경을 담은 천연 비누 만들기

© Liv Soap Studio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도의 풍경을 담은 천연 비누 만들기 클래스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나의 시간과 노력의 결과물인 비누가 건조 기간을 거친 후 집까지 배달됩니다. 색깔, 디자인과 향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세상에 하나뿐인 비누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제주도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고 특별한 누군가에게 선물해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예약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