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봄날, 한잔 즐기기 좋은 비건 바

따뜻한 봄날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있으세요?
Now Reading:  
봄날, 한잔 즐기기 좋은 비건 바

코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순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에 감성까지 촉촉이 젖어 드는 곳을 마다할 이가 과연 있을까요? 낮에는 디저트 맛집,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와인바. 담백한 제철 채소 브런치와 비건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식당 등. 누군가의 취향과 철학이 묻은 공간, 기분 좋은 취기를 느낄 수 있는 비건 바 4곳을 소개합니다.

핀치브런치바 인스타그램

계절 담은 브런치와 비건 와인으로 기분 전환 🥗 핀치브런치바
건강식을 넘어 미식 영역의 비건 요리에 발을 들였다면 이곳으로. 화이트와 그린, 오렌지 컬러가 어우러져 편안함과 싱그러움 가득한 공간 '핀치브런치바'. 볕이 좋은 날에는 작은 정원 공간에, 셰프의 조리 과정을 한눈에 살펴보고 싶다면 오픈키친 바에 앉아 기분 좋은 식사를 즐겨 보세요. 샌프란시스코와 코펜하겐의 레스토랑에서 실력을 쌓은 셰프가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시즈널 비건 브런치와 내추럴 와인, 논비건 메뉴까지 함께 소개합니다. 주중 디너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디너는 1인 1 음료 주문 필수!

핀치브런치바 인스타그램 ㅣ 제철커리

인스타그램  @pinch_brunch_bar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9
영업 시간  화 - 토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8:00)  일 11:00 - 17:00

스낵룸 인스타그램

디저트 즐기다 해 질 녘 느긋하게 음미하는 내추럴 와인 🍷 스낵룸
영등포역 4번 출구 근처 골목 따라 내려오면 노랑 입간판이 나지막이 반겨주는 곳에 있는 '스낵룸'. 정겨운 골목과 사뭇 다른 내부는 따사로운 햇볕 아래 화이트와 월넛우드가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낮에는 글루텐프리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기 좋은 카페,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 사이 내추럴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인 바로 거듭나는 이곳. 식사는 올데이와 오후 다섯 시 이후 주문할 수 있는 디너 메뉴 두 가지로 나뉘며, 한국적인 맛이 가미된 개성 있는 메뉴가 특징. 체질상 밀가루가 맞지 않는 대표가 스스로 즐기기 위해 고안한 글루텐 프리 빵은 식사 메뉴 못지않게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디너는 보틀 한 병 필수 주문이며, 포장 용기 지참 시 10% 할인되니 잊지 말 것! 직원들의 섬세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마치 음유시인과도 같은 와인 맛 묘사는 덤.

스낵룸 인스타그램 ㅣ 메밀
스낵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nackroom_seou
위치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03-2 1층
영업 시간 수 - 일 12:00 - 23:00  *3/14(화) 화이트데이 17:00 - 23:00

편견 없이 모두가 드나드는 공간, 나만의 비건 술을 경험하는 곳 🍹 포인트프레드릭
누군가의 짙은 취향을 들여다보고 그 속에 흠뻑 잠겼다 나오는 황홀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곳, 합정과 망원 사이 위치한 몽환적이고 이색적 분위기의 바 ‘포인트프레드릭’입니다. 사장님의 색과 취향은 진하게 묻어나는 이곳은 1인 손님, 반려동물, 성 소수자, 비음주자 등 모두가 드나들며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채로운 향이 배 나는 공간인 만큼 하이볼, 칵테일, 와인은 논알콜, 비건 옵션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취향과 기호에 따른 사장님의 친절한 조리가 제공됩니다. 시즌별로 업데이트되는 안주 메뉴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세요.

포인트프레드릭 인스타그램 ㅣ 버번 아포카토
포인트프레드릭 인스타그램 ㅣ 봄시즌말차칵테일

인스타그램  @pointfrederick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12 1층
영업 시간  화, 수 19:00 - 1:00  금, 토 18:30 - 02:00  일 18:30 - 00:00

푸드더즈매터

비건 레스토랑에서 맛본 자꾸만 생각나는 그 버거 🍔 푸드더즈매터
100% 비건 재료를 사용하고도 미식이라는 타이틀을 잃지 않는 '푸드더즈매터'.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플랜트 베이스드(plant-based) 재료로 만들어진 파스타, 버거, 스테이크를 그간 어느 양식당에서 먹었던 맛 그립지 않은 담백하고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와 카페까지 겸하고 있어 후식 코스까지 마무리하기 제격. 강아지를 위한 담요와 물 제공 서비스도 된다는 점에서 모두의 행복과 공존을 위한 따듯한 진심이 느껴지네요!

푸드더즈매터 인스타그램 ㅣ 프라이드 컬리플라워
푸드더즈매터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food_does_matter
위치  서울 서초구 서래로1길 10 1층
영업 시간  화 - 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COVER @pinch_brunch_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