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짧은 봄을 만끽하기 좋은 비건 카페

눈 깜짝할 사이 가버리는 봄 늦기 전에 함께 가실래요?
Now Reading:  
짧은 봄을 만끽하기 좋은 비건 카페

차츰 날이 풀리고 머지않아 찾아올 완연한 봄 날씨. 주말에 바깥공기 마시며 산책 한번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카페 투어 어때요? 비건이거나, 혹은 비건이 아니어도 좋아요. 시각적으로 미각적으로 모두 뛰어난 만족감을 안겨 줄 비건 카페를 소개합니다.

윤 티하우스 인스타그램

베리에이션 티와 콤부차, 예술 작품 같은 디저트가 일품. 윤 티하우스

이태원역 근처 한낮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 '윤티하우스'. 입구를 들어서면 정면에는 아이웨어가 정갈하게 자리하고, 좌측에는 베를린과 한국의 공예작가들 작품이 진열되어 이 공간만의 색이 한 겹  더해졌습니다. 이곳은 커피가 아닌 차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전통 차부터 시작해 베리에이션 티, 콤부차까지 다양한 차를 취급하는데요. 특히 마치 작품과도 같은 시선을 이끄는 화려한 비건 디저트가 특징. 전문 파티시에의 손끝에서 탄생하여 맛과 눈의 즐거움을 모두 충족시켜 줍니다.

윤 티하우스
윤 티하우스
윤 티하우스

인스타그램  @yun.teehaus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34 1층
영업 시간  11:00-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코스모스 상점 인스타그램

떡볶이와 와인과 고양이. 좋아하는 것들의 집합소. 코스모스 상점

시작은 플라워 카페였지만 와인과 함께 곁들일 음식을 제공하고, 고양이의 안식처가 더해지고, 비건까지 곁들여 지금의 '코스모스상점'이 완성되었습니다. 넓지 않은 공간 속 오색찬란한 빛과 생기가 감도는 공간. 온전히 비건으로 이루어진 메뉴에는 쌀 떡볶이와 들기름 유자 막국수, 야채만두 등 반전 매력의 정겨운 메뉴들도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애교 넘치는 고양이들을 구경하며 나른하게 차 한 잔, 또는 와인을 즐기고 꽃도 선물할 데이트 장소로 어떨까요?

코스모스 상점 인스타그램
코스모스 상점 인스타그램
코스모스 상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cosmos_grocery_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27 서울숲코오롱디지탈타워 1층
영업 시간  11:00 - 22:00

널담은공간 인스타그램

미래의 나에게 편지 쓰며 즐기는 비건 디저트. 널담은공간

봄이 되면 푸르름으로 가득 찬 종로 풍경 따라 거닐다 쉬어가기 좋은 카페 '널담은공간'. 이곳에서는 비건 크림 크로플, 브라우니, 크루아상 등 다양한 비건 디저트와 음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편지를 통한 낭만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미래의 나에게, 친구에게, 연인에게 편지를 쓴 뒤 카페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엽서함에 넣으면 이듬해 같은 날에 발송된다고.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해 질 녘 노을을 배경으로 한 경복궁 뷰는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

널담은공간 인스타그램
널담은공간 인스타그램
널담은공간 인스타그램
널담은공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nuldam_space
위치  서울 종로구 삼청로 24
영업 시간  10:00 - 21:30

커피도가 헤리티지 인스타그램 ㅣ 식물성음료 베리에이션

친환경 커피 생활을 이끄는 디테일. 커피도가 헤리티지

커피도가 헤리티지에는 모두가 함께 지속 가능한 카페 문화를 이어가기 위한 센스와 디테일로 가득합니다. 텀블러 또는 다회용 컵을 매장에서 맡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빨대 사용을 하지 않는 매장 내 특성을 고려해 음료와 입의 거리를 가까이하기 위하여 테이블은 높게 디자인되었다고. 수많은 연구 끝에 탄생한 식물성 드링크를 사용한 음료, 보기만 해도 매혹적인 디저트에서는 깊고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신촌 이대점과 이태원 두 곳의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방문 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세요.

커피도가 헤리티지 인스타그램 ㅣ 신촌이대점
커피도가 헤리티지 인스타그램 ㅣ 이태원점 케익 팝업
커피도가 헤리티지 인스타그램 ㅣ 뚜껑과 빨대가 필요 없는 테이크아웃 컵 ‘버터플라이 컵’

인스타그램  @coffee_doga_heritage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9 1층 102호
영업 시간  11:00 - 22:00

📷COVER @yun.teehaus